본문 바로가기

말테군의 영화 이야기

THE GIFT - 더 기프트 (선물)

728x90
반응형


<구... 다.>


간만에 아주 괜찮은 영화를 보았읍니다. 보통 저는 영화를 살펴 볼때 Rotten Tomato 를 찾아보는데 ...



94%!!!! 입니다(이 영화는 꼭 봐야돼!!!)




다.  쇼핑을 하고 있는데 누군가가 와서 아는 척을 하죠. 그런데 잘 기억도 안나고 언제 만났는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아주 어색한 상황에서 아는척 반가운척 안부를 묻고 헤어지죠. 보통은 이렇게 끝나는데...




다.




한편 스트레스와 과로로 유산을 경험했던 부인은 이웃집에 방문해 아기를 아주 사랑스럽게 봅니다.




고...




죠. 다.


자신들에게 잘 해주는 그 어색한(?) 친구에게 호의를 가져보려는 부인이지만 남편은 굉장히 안좋은 기분으로 다신 그런 어색한 상황을 겪고 싶지 않다며 만나지 말자고 합니다.




다.




고 다신 안 보고 싶다고 말합니다.



다. 다.



다.

그런 일이 있은 뒤에도 그 친구는 부부를 초대하게 되고 남편은 다신 우리를 만나지 말라고 하며 아주 불친절하게 행동하며 떠나려고 합니다. 부인은 왠지 미안해서 이렇게 나쁘게 헤어지는 것은 아니라고 하지만 남편은 묵묵부답입니다.


그런 일이 있은후 그 친구가 주었던 물고기들은 다 죽었으며 자신들이 기르던 개도 사라지게 됩니다. 부인은 불안을 느끼고 그 친구에게 제대로 사과해라고 하지만 남편은 왠지 그러고 싶지 않아 합니다.


과연 남편과 그 친구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고 왜 자꾸 선물을 가져다 놓은 것일까요?


평범한 가정영화인줄 알았으나 심리묘사와 스토리가 뛰어난 스릴러 영화입니다. 피도 잔인한 장면도 나오질 않는데 분위기는 상당히 긴장감이 넘치고 왜 자꾸 그 친구는 선물을 주는지에 대한 스토리를 풀어가는 방식도 상당히 뛰어납니다.  플레이 타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정도로 푹 빠져들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