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테의 상점

허브의 여왕 - 샤타바리 파우더

728x90
반응형

 

원제: The Queen Of Herbs - Shatavari Powder!

글쓴이: 사얀 다스(Sayan Das)

포스팅 날자: 2022년 9월 30일

플랫홈: www.sooperarticles.com

 

Shatavari(샤타바리)의 식물 이름은 Asparagus racemosus입니다. 그것은 아스파라거스와 같은 가족에 속합니다.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를 처리하는 신체의 능력을 지원한다고 주장되는 적응성 허브라고도 합니다. 활력을 증진시키는 일반적인 건강 강장제이기 때문에 Ayurveda(아유르베다) 의학에서 중요한 허브입니다.

아유르베다 허브 약제상에서 과학적으로 아스파라거스 라세모수스로 알려진 Shatavari(샤타바리)는 여성에게 가장 중요한 허브입니다. 약초의 전통적인 사용이 여성의 생식 기관을 보강하고 강화하는 것과 관련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순환, 건강한 신경계 및 호르몬 활동을 촉진하여 월경이 끝날 무렵 여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생식을 위한 일반 강장제라고도 합니다.

Shatavari는 초경(월경 시작)부터 시작하여 월경을 통해 여성 시스템을 지원하는 여성의 생식 주기의 모든 단계뿐만 아니라 폐경기 동안 안면 홍조, 과민성, 불규칙한 기억, 건조함을 포함한 증상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란 및 다산. Shatavari는 또한 우리 핵심의 활력이자 방어력, 정력 및 수면의 원천인 Ojas를 강화합니다.

최고의 샤타바리 건강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Shatavari는 허브로 만든 분말 또는 많은 Ayurveda 및 허브 치료의 구성 요소를 포함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Shatavari 루트라고도 알려진 Kalpa의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은 여기에서 설명합니다.

 



위 문제 치료: Shatavari는 소화 문제를 치료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Shatavari의 말린 뿌리를 가루로 만들어 주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궤양 및 기타 위장 장애는 Shatavari 주스를 마시면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 Shatavari 식물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위마비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속쓰림, 설사, 구토는 이 질병의 전형적인 증상입니다.


다른 다양한 의학적 문제를 돕습니다: Shatavari는 신체에 매우 건강하며 신체가 여분의 체액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뇨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삶은 Shatavari 잎은 두통, 열, 류머티즘 및 호르몬 이상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혈당 수치를 상당히 낮추어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불안 해소: 스트레스는 업무 압박, 성과 압박, 교육 요구 및 정신적 트라우마로 인해 우리 삶의 일상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이를 무시하고 깨닫기도 전에 성과가 저조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Shatavari의 능력은 효과적인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제입니다. 이 Shatavari 분말은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여 스트레스와 불안을 유발할 수 있는 문제에 대처할 뿐만 아니라 정신적, 육체적 이완을 돕습니다.


초유 생산에 도움: 우유 생산량이 적기 때문에 젊은 여성은 일반적으로 신생아에게 젖을 먹이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빈혈, 저혈압, 평범한 스트레스 등 수많은 요인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Shatavari 소비는 우유 생산을 조절하고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기술은 어린 아기에게 먹이를 주어 면역 체계를 구축하는 데 적합합니다. 또한 샤타바리 분말은 천연 허브이기 때문에 어린이에게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기분 변화 감소: 여성은 남성보다 기분 변화를 더 자주 경험합니다. 월경, 임신 또는 호르몬 문제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기분 변화는 우리의 기분을 저하시킬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는 데도 어려움을 줍니다. 정기적으로 Shatavari를 섭취하면 기분 변화를 더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출산 지원: 인생에서 가장 즐거운 경험 중 하나는 부모가 되는 것이지만, 비극적으로 일부 사람들은 출산 문제로 인해 행복한 삶을 살 수 없습니다. 허브의 강도와 풍부한 의약 성분으로 인해 Shatavari는 생식 문제를 예방하고 임신 가능성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흡기에 좋음: 즉시 치료하지 않으면 호흡기 문제가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기관지염과 호흡 문제가 발생합니다. Shatavari는 천식 환자에게 유익하며 정기적으로 복용하면 다양한 호흡기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뇨제로 작용: 요로 감염 및 문제는 Shatavari로 퇴치됩니다. 또한 방광을 건강하게 유지합니다. 또한 Shatavari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신장 결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때로는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천연 항생제 역할: 감염은 종종 질병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Shatavari 허브는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이질 및 콜레라와 같은 상태를 치료하는 천연 항생제 역할을 합니다. 또한 Shatavari 분말은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면역 기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