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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테군의 게임 이야기/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 몽크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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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손으로 적을 쥐어 패는 몽크를 알아보자.


몽크에 대해서는 필자도 경험을 해보지 못하였기에 딱히 할 말이 많지 않다. 하지만 맨손으로 적을 쥐어 패는 몽크를 보며 커스텀 동료를 몽크로 만들까 말까 고민을 많이 하게 해준 캐릭터이다. 역시 몽크도 어떻게 성장 시키느냐에 따라 역활이나 능력이 달라진다. 여기서는 일반적인 딜탱 몽크를 알아보자. (DLC: The White March1 이 설치 되어 있다는 가정하에 서술합니다.)


종족: Moon Godlike


능력치(백그라운드는 Scientist): 힘 18, CON 18, 민첩성 18, PER 10, 지능 3, Res 10

- 높은 Con 수치와 종족 보너스로 인해서 방어적인 면과 공격적인 면 둘다 잡을수 있읍니다. 빠른 민첩성은 스킬을 빠르게 사용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아무래도 몽크는 세세한 조작이 필요하기 때문에 컴퓨터 AI에 다 맡길수 없읍니다.


무기: 주먹입니다 (^^). 만약 sabre 크리티컬 빌드를 원하신다면 민첩성과 Per의 수치를 바꾸면 됩니다. 그리고 무기 포커스도 바꾸어 주세요.


탈렌트와 어빌리티


LV1: Torment's Reach -  50% 보너스 데미지를 줍니다. 지능이 낮기 때문에 적에게 디버프를 주는 것은 잘 안 먹힐겁니다. 하지만 1레벨 스킬로 이 만한게 없죠


LV2: Apprentice's Sneak attack - 양손(싸다귀)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이상 상태에 빠져 있는 적에게 +22.5% 더 먹일수 있읍니다.


LV3: Turning Wheel -  상처 하나하나 마다 5%(최대 10개의 상처로 50%)의 화염 데미지를 줍니다.


LV4: Vulnerable Attack -  +5 데미지를 줍니다.


LV5: Swift Strikes -  짧은 시간동안 데미지 들어가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LV6: Lightning Strikes -  Swift Strikes를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공격마다 쇼크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LV7: Rooting Pain -  몽크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적에게 짜릿한 전기 공격을 선사해 줍니다. 


LV8: Weapon Focus: Peasant -  무기를 들어야 할 상황이 생길때 양손에 손도끼(Hatchet) 와 창을 들어주면 됩니다.


LV9: Duality of Mortal Presence - 스턴 대신에 데미지를 먹어야 할 상황이 생길때 좋습니다.


LV10: Two Weapon Style - 무기를 들어야 하는 상황이 생길때 좋습니다.


LV11: Crucible of Suffering -  디펜스 보너스를 줍니다.


LV12: Bull's Will - +10 디펜스 보너스를 줍니다.


LV13: The Dichotomous Soul - 데미지 딜링을 해줄수 있는 2개의 소환물을 부를수 있읍니다.


LV14: Scion of Flames - Turning Wheel 50% 를 60%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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